올림푸스, 프리미엄 셀피 미러리스 ‘PEN E-PL9’ 30일에 출시
상태바
올림푸스, 프리미엄 셀피 미러리스 ‘PEN E-PL9’ 30일에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올림푸스한국(대표 오카다 나오키)은 오는 30일부터 프리미엄 셀피(Selfie) 미러리스 카메라 ‘PEN E-PL9’(이하 E-PL9)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림푸스 PEN Lite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E-PL9은 편리하게 고화질의 셀피 촬영을 하고 SNS로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래로 180도 젖혀지는 대형 터치 LCD 모니터를 내리면 자동으로 셀피 촬영 모드로 변경돼 셀피 촬영에 유용한 다양한 기능들이 자동으로 활성화되고, LCD를 터치할 때 손으로 렌즈를 가리지 않아 안정적인 각도로 촬영할 수 있다.

또한, SNS를 통한 사진 공유가 보편화된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로운 사진 연출이 가능한 16종의 아트 필터를 탑재하고 스마트폰 연동 기능을 강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아트 필터 중 이번 E-PL9에서 새롭게 추가된 ‘인스턴트 필름’(Instant Film)은 빛바랜 즉석카메라 사진의 느낌을 강조해 추가적인 보정 없이도 감성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추가된 AP(Advanced Photo) 모드는 다중 노출이나 야간 천체사진 촬영 등에 유리한 라이브 컴포지트 등의 촬영 기법을 활용할 수 있어 한층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가능케 한다.

여기에 기존 Wi-Fi 외에도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해 스마트폰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한층 편리해진 스마트폰 전송 기능을 통해 카메라로 촬영한 고화질 사진이나 동영상을 빠르고 간편하게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카메라에서 사진이나 동영상을 확인하는 동안 후면 LCD 모니터에 새로 추가된 ‘공유 명령’(Share Order) 버튼을 누르면, 카메라 전원을 껐을 때 앞서 선택된 파일들이 스마트폰으로 한 번에 전송된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브라운 총 3종이며, 가격은 M.ZUIKO DIGITAL ED 14-42mm F3.5-5.6 EZ 기본 줌 렌즈를 포함해 899,000원이다. 오는 30일부터 서초동의 카메라 브랜드 스토어 매장과 온라인 이스토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E-PL9 구매 후 올림푸스한국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면 BLS-50 정품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