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누포스, 하이파이 음질의 블루투스 이어폰 ‘BE’ 시리즈 3종 출시
상태바
옵토마 누포스, 하이파이 음질의 블루투스 이어폰 ‘BE’ 시리즈 3종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2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하이엔드 오디오로 유명한 토털 음향 브랜드 옵토마 누포스(Optama NuForce)가 하이파이 음질의 블루투스 이어폰 ‘BE’ 시리즈를 출시하고 서울 혜화동 JCC크리에이티브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누포스는 2005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된 전문 음향 제조사로, 2014년 글로벌 프로젝터 제조사 옵토마가 오디오 분야를 보강하기 위해 인수했다. 누포스는 현재 오디오 앰프, 헤드폰 앰프, 이어폰 등 하이엔드 제품을 출시하며 오디오 품질과 상품성을 향상시켜 오디오 업계 선도 브랜드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힘쓰고 있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하는 BE 시리즈는 완전 무선 이어폰 ‘BE Free8’과 ‘BE Free5’, 무선 이어폰 ‘BE Spot4’로 구성된다.

완전 무선 이어폰 BE Free8은 케이스에서 분리할 경우 근거리 자기유도 기술(NFMI)을 사용해 이어폰 전원이 켜짐과 동시에 스마트폰에도 연동된다.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SpinFit 360도 이어팁은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을 보장하며, 스마트 싱글 버튼으로 빠르게 음악을 선곡하거나 재생/정지할 수 있고 전화 통화도 빠르게 컨트롤할 수 있다. AAC와 aptX Low Latency 코덱은 빠른 전송속도로 영상과 사운드를 부드럽고 정확하게 전달한다.

함께 선보이는 완전 무선 이이폰 BE Free5는 희소성 높은 미래형 소재인 그래핀을 드라이버 유닛에 채택해 하이파이 음질을 구현한다. IPX5 등급의 방수 기능이 있어 아웃도어 활동이나 실내 운동에도 적합하다.

BE Sport4는 야웃도어 활동과 운동에 특화된 무선 이어폰으로, 독자적인 누핏(NUFit) 스포츠 전용 디자인과 뛰어난 질감의 바디를 통해 착용감을 업그레이드했다. 스핀핏 트윈블레이드 기술이 적용돼 360도 회전이 가능해 착용감과 밀착감이 뛰어나며, IPX5 생활방수와 단 15분의 충전만으로 2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 미래형 소재 그래핀으로 만들어진 드라이버 유닛도 갖췄다.

옵토마의 최고 브랜드 관리자(CBO) 크리스 루는 “옵토마는 누포스 인수 후 4년 동안 블루투스 이어폰을 중점으로 두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아 왔다”면서 “누포스 오디오 제품은 완벽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젊고 창조적인 고객에 큰 감동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