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강화유리 패널과 뛰어난 확장성 갖춘 PANZER-G 케이스 출시
상태바
쿠거, 강화유리 패널과 뛰어난 확장성 갖춘 PANZER-G 케이스 출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23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는 현지시간 4월 23일에 신제품 PANZER-G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ANZER-G는 강화유리 패널과 Vortex LED팬이 잘 어울려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며, 뛰어난 쿨링 시스템과 확장성이 만족도를 높여주며 사용자가 원하는 최고 성능의 시스템 구현이 가능한 MID-TOWER 케이스이다.

PC 케이스의 새로운 표준이 될 PANZER-G는 아크릴보다 묵직한 느낌을 주고 높은 흠집 저항력을 가지고 있는 강화유리를 앞, 왼쪽, 오른쪽, 그리고 위쪽까지 장착하고 있다.

또한, 사용 빈도가 높은 I/O포트 및 전원 스위치가 상단 전면부에 배열돼 가장 실용적인 레이아웃을 구축했고, HD오디오 규격의 포트 및 USB 3.0 규격 포트를 사용할 수 있다.

PANZER-G는 일반적인 LED팬과 구별되는 차세대 Vortex LED팬을 3개 기본 제공한다. 소용돌이 모양의 공기 흐름 패턴은 핵심 구성요소에 대한 모든 냉각을 집중시키고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진동 방지 패드가 기본 장치에 추가돼 있다.

또한, 최대 4개의 수냉 쿨러와 8개의 냉각 팬이 배기구와 더불어 내부의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시스템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쿠거 코리아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