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레이싱 마켓 리더 지티기어, 2018 플레이엑스포 참가
상태바
심레이싱 마켓 리더 지티기어, 2018 플레이엑스포 참가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19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국내 레이싱 시뮬레이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지티기어(GTGear)가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플레이엑스포에 참여한다.

'최고의 드라이빙을 위한 모든 것'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티기어는 엔트리급 브랜드부터 하이엔드급 브랜드까지 약 20개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국내 최대 레이싱 시뮬레이터 업체로, 전국에 레이싱카페를 네트워크 형식으로 운영 중이며, 용인 본사에는 장비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토이저러스를 포함한 국내 2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구축해 지티기어 파트너스토어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 레이싱 E-스포츠의 대중화를 위해 자체적으로 개발한 플랫폼인 'SideBySide'를 통해 레이싱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티기어는 2018 플레이엑스포에서 자사 공식 스폰서인 트러스트마스터와 더불어 네덜란드 레이싱휠 거치대 전문브랜드 플레이시트, 불가리아의 프리미엄 심레이싱 장비 제조 브랜드인 알시트 등 여러 브랜드의 제품을 출품할 예정이다.

주목할 브랜드는 지티기어가 최근 새롭게 런칭한 스파르코이다. 스파르코는 전세계 최고, 최대의 레이싱 파츠 제작 업체로, 최근에는 스파르코 게이밍 브랜드를 출범해 E-스포츠 시장에도 진출했다. 지티기어는 이번 2018 플레이엑스포를 통해 스파르코의 레이싱휠 거치대, 게이밍 체어 그리고 악세서리 제품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지티기어는 이번 2018 플레이엑스포를 기점으로 레이싱 분야뿐만 아니라 비행 조이스틱, 게이밍 헤드셋과 같은 전문 게이밍 기어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나아갈 계획이다. 또한, 이번 플레이 엑스포에서는 모션시뮬레이터를 활용한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도 진행이 계획돼 있어 이벤트 참가자들은 모션 시뮬레이터를 직접 체험하며 실제 주행을 뛰어넘는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감각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5월13일에는 아마추어 레이서이자 개그맨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양상국 씨와 레이싱카페 아웃런이 함께하는 "개그맨 양상국을 이겨라"라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지티기어는 색다른 이벤트를 통해 지티기어 부스 방문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