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고출력 블루투스 휴대용 시계알람 라디오 ‘BZ-M1870’ 출시
상태바
브리츠, 고출력 블루투스 휴대용 시계알람 라디오 ‘BZ-M1870’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4.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작지만 강력한 사운드를 내며, 블루투스, FM라디오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시계, 알람까지 넣은 멀티플레이어 ‘BZ-M187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측에 따르면 BZ-M1870는 콤팩트한 크기에, 대형 LED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현재 시간 및 각종 기능을 편리하게 보여준다. 알람도 지정할 수 있다.

최신 블루투스 4.2 칩셋을 탑재해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와 연결, 무선 오디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블루투스가 지원하는 거리는 10미터 이내다. 재생/일시정지, 트랙이동 등은 BZ-M1870에서 원격으로 조작이 가능하다. 또한 고감도 마이크를 내장하고, 통화 프로파일을 지원함으로써 스피커폰(핸즈프리 통화)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채널 자동검색 기능이 있는 FM라디오가 제공된다. 수신 중인 채널이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므로 원하는 방송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MP3 등 음악파일이 담긴 마이크로SD(T플래시) 메모리카드를 뒤쪽 슬롯에 끼우면 다른 장치를 연결하지 않고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외부입력(AUX) 단자를 이용하면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MP3플레이어와 같은 기기도 고출력 사운드로 청취가 가능하다.

내부에는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해 정밀 튜닝된 프리미엄급 듀얼 풀레인지 유닛을 탑재했다. 양쪽에 45mm 유닛이 8W+8W 출력을 내므로 실내는 물론이고, 야외에서도 강력한 사운드로 실감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하단부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적용해 저음을 한층 강화했다. 아래쪽을 향하는 다운 파이어링 구조를 적용해 청취자의 위치에 상관없이 강력한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한다.

탁상형 디자인이지만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4,400mAh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가 장착됐다. 약 7시간 충전으로 17시간(50% 볼륨 상태)까지 쓸 수 있다. 마이크로USB(5핀)로 간편한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앞쪽에는 USB포트가 있어 BZ-M1870을 보조배터리로 활용 가능하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콤팩트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에 강력한 출력을 내는 BZ-M1870은 음악으로 공간을 가득 채우고, 알람으로 상쾌한 하루를 열어 줌으로써 일상에 활력을 주는 제품이다”라며 “최신 블루투스 규격으로 안정적인 무선 오디오 환경을 구현하며, FM라디오와 메모리카드 재생, AUX 등 다양한 소스의 음원 재생이 가능해 어떤 상황에서도 좋아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야외 활동에서 긴급한 충전이 필요할 때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브리츠 BZ-M1870은 색상에 따라 레드와 실버 컬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1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