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거 MINOS X5, 해외 IT매체 테크파워업에서 호평
상태바
쿠거 MINOS X5, 해외 IT매체 테크파워업에서 호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1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게이밍 전문 브랜드 쿠거코리아(대표: 가길원)의 게이밍 마우스, ‘쿠거 MINOS X5’가 세계적인 IT 웹사이트인 테크파워업(TechPowerUp)에서 The Great Value Award와 the Editor's choice Award를 수상했다.

테크파워업은 다양한 컴퓨터 관련 기기를 테스트, 리뷰를 진행하고 다양한 IT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다. 이 매체는 쿠거 MINOS X5를 놀라운 퀄리티와 좋은 가성비를 두루 갖춘 게이밍 마우스로 평하며 10점 만점에 9.1점을 줬다.

테크파워업은 “쿠거 MINOS X5에 장착된 센서는 매우 강력해서 난이도가 높은 보스와의 전투나 FPS 게임에서의 초근접전에서도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며 센서의 성능을 높이 평가했다. 또한, 최대 5천만 번 클릭이 가능한 버튼 스위치의 내구성과 다양한 RGB 조명 옵션에도 높은 점수를 줬다.

테크파워업은 이어서 “MINOS X5는 비슷한 형태의 다른 마우스보다 거의 모든 부분에서 우월하다”면서 “이 마우스는 분명히 계속 게임할 때 함께하고 싶은 마우스일 것”이라 평했다.

쿠거 MINOS X5는 PIXART사의 고성능 PMW3360 센서를 탑재했고 최대 12,000DPI, 세계 최고 수준의 폴링 레이트 2,000Hz, 인체공학적 설계 등을 갖춘 게이밍 마우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