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완전무선 ‘CN-100TWS’ & 넥밴드형 ‘미포 J2
상태바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완전무선 ‘CN-100TWS’ & 넥밴드형 ‘미포 J2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11 17:1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즐기며 봄을 만끽하고 있다. 그러나 오랜만의 나들이에 음악이 빠지면 서운하다. 성공적인 봄나들이를 위해 요즘 트렌드인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한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핸드폰과 연결된 선이 없다 보니 야외 활동 시 걸리적거리지 않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인기 아이템이다.

블루투스 이어폰은 크게 선이 없는 완전 무선 타입과 넥밴드형 타입 등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 완전 무선 이어폰 CN-100TWS와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를 추천한다.

무선 이어폰 추천으로 소개하는 CN-100TWS는 내부에 무선 강도를 강화하는 특수한 칩을 내장해 끊김을 최소화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과 원음에 가까운 명품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이어버드의 테두리 색상을 레드로 변경한 특별 에디션을 출시해 더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휴대와 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전용 크래들과 세트로 구성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이어폰 CN-100TWS의 이어버즈는 각 5g의 가벼운 무게와 귀에 쏙 들어가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귀에 무리가 가지 않아 장시간 착용도 문제없다.

넥밴드형 블루투스이어폰 추천 제품인 미포 J2는 이어폰과 연결된 케이블을 목에 걸어 사용하는 타입으로, 무선의 자유로움을 갖췄음은 물론 분실 걱정까지 덜었다.

자유롭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케이블은 8 Core Twist Cable 재질로 이어폰이 꼬여 단선되는 현상을 사전에 방지한다. 버클에는 강력한 마그네틱이 부착돼 있어 착용이 간편하며 8G/16G 내장 메모리에 음원을 저장할 수 있다. 따라서 블루투스 연결 상태가 아니더라도 mp3처럼 활용할 수 있어 언제든지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 2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엄익흠 2018-06-05 17:01:24
미포 j2 이어폰 충전 할 때 불빛이 빨간 불에서 꺼지면 충전 완료인가요, 초록색 불빛도 있다던데 충전 방법 좀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사용자 2018-05-09 01:23:49
나 이거 사서 쓰고 있는데 ㅡ ㅡ
연결 계속 끊기고 왼쪽 한쪽만 사용했는데 몇달쓰니 연결안되더라.
그래서 오른쪽 쓰는데 영상을 볼때 음악볼때는 잘 되다 다른것 한다고 영상 종료하면 블루트수 끊김... A/s 맡기려니 여기 정책상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것 같더라고...제일 처음에 구매하고 연결 잘 안된다 전화하니 리셋하는방법만 가르쳐 주더니 몇달 못쓰고 버려야 할판이네...7만원대 이어폰 치고 형편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