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캠브리지오디오 블루투스스피커 요요 시리즈 국내 출시
상태바
영국 캠브리지오디오 블루투스스피커 요요 시리즈 국내 출시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4.10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하이파이 오디오 전문기업 디투에스코리아가 영국 캠브리지오디오사의 블루투스스피커 요요 시리즈를 국내 출시한다.

요요(YOYO)시리즈는 그간의 제품들과는 달리 감성디자인을 표방한 제품이다. 제품에 영국 마튼 밀스(Marton Mills)사의 패브릭을 입혔다.

마튼 밀스는 1931년 영국 요크셔주에서 설립됐으며, 스코틀랜드에 정식으로 등록된 오리지널 타탄패턴과 트위드 원단을 생산하는 고급 패브릭 제조업체이다.

요요 S는 2개의 풀레인지 드라이버에 1개의 서브우퍼, 1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장착해 실제 사운드를 정확하게 구현해 낸다. 앞서 영국의 오디오전문잡지 왓하이파이(What Hi-Fi)에서 별 5개를 받으며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포터블 블루투스스피커에서는 보기 힘든 30와트라는 출력을 구현해 웅장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캠브리지오디오의 하이파이 기술을 녹여 저음부터 고음까지 전 영역에서 간결하고 명료한 사운드를 구현해냈다고 평가받는다.

요요 M은 2개의 스피커로 구성됐으며, 각각의 스피커는 1개의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1개의 서브우퍼를 가지고 있어 40와트의 웅장한 출력과 함께 최적의 스테레오 음질을 표현한다. 요요 S가 이동에 적합한 포터블용이라면 요요 M은 가정 또는 매장에 적합한 피시파이(PC-FI)나 데스크파이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또한 요요시리즈는 블루투스 외에 AUX를 지원해 유선음질을 선호하는 사용자에게도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요요 S의 크기는 가로 24.6cm, 세로 12.8cm, 높이 6.7cm이며 무게는 1.2kg이다. 요요 M은 가로 12.5cm, 세로 12.5cm, 높이 20.4cm이며 무게는 스피커 1개당 1.5kg이다.

요요 S의 색상은 블루, 그린,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 총 4가지 색상이고 가격은 298,000원이다. 요요 M은 블루, 다크그레이, 라이트그레이 3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510,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