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웍스, ASUS ROG CENTURION 4월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웍스, ASUS ROG CENTURION 4월 구매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0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음향 전문 브랜드 Creative와 독일 게이밍 기어 ROCCAT 그리고 ASUS 공식 유통사인 제이웍스코리아가 ASUS ROG CENTURION True 7.1(센츄리온) 4월 재입고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에게 ROG GLADIUS 게이밍 마우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OG CENTURION은 뛰어난 방향감과 주변 소음을 최소화하는 디지털 마이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월 품절되고 있는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이다.

거의 대부분의 게이밍 헤드셋이 말하는 2채널 기반 가상 7.1채널과는 달리 좌우 5개씩 총 10개의 유닛을 통해 정확한 방향감을 제공하는 리얼 7.1채널 게이밍 헤드셋으로, ESS9601 HI-FI 헤드폰 앰프를 통해 깨끗하고 임팩트 있는 사운드 구현에도 신경 썼다.

게이밍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마이크 성능도 발군이다. 주변 소음을 제어할 수 있는 디지털 마이크를 통해 PC방이나 대회 장소 같은 곳에서도 배경 소음의 전달을 최소화하면서 선명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4계절 모두 쾌적한 사용을 위해 인조 가죽은 물론 페브릭 메쉬 소재의 이어 쿠션도 별도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공인 프로팀, ROG CENTURION / ROG MAXIMUS 공식 게이밍 헤드셋 ASUS ROG CENTURION 구매 시 ASUS ROG GLADIUS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는 채널 별로 준비된 총 100개가 소진되면 자동 종료되며, 제이웍스 공식 쇼핑몰과 빌트웍스, 지앤케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4월 9일부터 진행되는 위 이벤트에 대한 문의는 제이웍스 블라스터센터에서 담당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