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신규 DLC 캐릭터 ‘블루 마리’ 공개
상태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신규 DLC 캐릭터 ‘블루 마리’ 공개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4.0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SNK(대표: 도야마 코이치)가 PlayStation4/Steam 대응 소프트 ‘THE KING OF FIGHTERS XIV’(더 킹 오브 파이터즈 14, 이하 KOF 14)의 신규 DLC 캐릭터 ‘블루 마리’의 공개했다. 이와 함께 신규 DLC 캐릭터 4종 배포 및 대형 업데이트를 4월 12일에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신규 DLC 캐릭터, 블루 마리

블루 마리는 1995년에 발매된 ‘아랑전설 3’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수많은 팬의 지지를 얻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7’에도 참전했다. KOF 시리즈 넘버링 타이틀 중에서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11)’이후로 간만의 등장했다.

원래 성우는 ‘이코마 하루미’였지만 새로 변경됐다. 이코마 하루미는 용호의 권 시리즈와 KOF 시리즈에서 등장한 ‘킹’의 성우로, KOF 14의 킹도 여전히 이코마 하루미가 담당했다.

KOF 14의 블루 마리 성우는 ‘브리드컷 세라 에미’이다. 주로 애니메이션 성우를 맡았으며, 게임 쪽에서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5’의 여주인공 역할인 ‘세라핀’을 담당했다.

 

블루 마리 프로필

직업은 프리랜서 에이전트. 뛰어난 격투가를 배출하기로 유명한 집안에서 태어나 다양한 격투기에 정통하다. 그 중에서도 던지기와 관절기를 주체로 한 코만도 삼보가 특기. 테리 보가드와는 친분이 두터운 사이이다.

 

 

DLC 캐릭터 배포 및 대형 업데이트

DLC 캐릭터 배포 및 대형 업데이트는 오는 4월 12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캐릭터 4명을 더 추가돼 총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58명으로 늘어났다.

새로 참전이 결정된 블루 마리를 포함해 ‘오스왈드’, ‘하이데른’, ‘나즈드’ 등 신규 DLC 캐릭터 4종이 배포된다. 또한, 신규 스테이지 ‘리야드’는 같은 날 배포 예정인 업데이트(Ver.3.0)을 통해 무료로 추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