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with 펀픽, 전동킥보드 응모이벤트 3만 명 돌파
상태바
지니뮤직 with 펀픽, 전동킥보드 응모이벤트 3만 명 돌파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0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와 얼리어덥터를 위한 쇼핑몰 펀픽이 함께 진행하는 고객 감사이벤트 응모자가 3만 명을 돌파했다. 이벤트는 2가지로 공식이벤트와 팝업 이벤트이다.

공식이벤트는 지니뮤직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레벨마다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상위 레벨의 경우 하위 레벨의 경품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또 매일매일 응모가 가능해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다. 공식이벤트 제공 상품은 99만 원 상당 ASKMY 전동스쿠터 2대,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3대, 디파 무선이어폰 10개, 아이피푸 블루투스이어폰 100개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공식이벤트 외 팝업이벤트는 지니뮤직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역시 매일매일 응모 가능하다.

팝업이벤트(누구나 참여 가능한 꽝 없는 득템!) 경품은 로드엔진 전동킥보드 R3 2대, 파스텔 미니가습기 100대, 블루투스스피커 100대, 10% 할인쿠폰으로 총 4가지이다.

로드엔진 전동킥보드는 예약판매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구매가 이뤄져 현재 네이버 스토어팜 전동킥보드 2위에 랭크되어 있는 인기 전동킥보드이다.

파스텔 미니가습기는 최근 미세먼지 때문에 외부공기에 민감한 분들을 위해 사무실, 차량에 습도를 유지할 수 있게 만든 디자인 상품이다.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는 생활방수기능 및 360도 전 방향 출력 스피커로 작지만 세련된 음질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경품에 당첨되지 않은 모든 참여자들에게는 펀픽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8일부터 4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지니뮤직 홈페이지 또는 앱에 접속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