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이 63mm의 슬림한 바디, ‘욜로봇’(YOLO BOT) 로봇청소기 펀픽에서 최저가 판매 중!
상태바
높이 63mm의 슬림한 바디, ‘욜로봇’(YOLO BOT) 로봇청소기 펀픽에서 최저가 판매 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05 10: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요즘은 청소할 시간마저 모자랄 만큼 바쁜 일상이더라도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바로 현대인들의 필수품, 로봇청소기가 있기 때문. 삶의 질을 향상시켜줄 로봇청소기, 그중에서도 슬림한 바디와 D자형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욜로봇(YOLO BOT)을 추천한다.

▲ 욜로닉스 욜로봇.

욜로봇은 ‘인생은 한번 뿐이다’를 뜻하는 You Only Live Once의 약자인 YOLO에서 영감을 얻은 기업 욜로닉스(Yolonix)의 제품이다. 욜로닉스는 단 한번뿐인 인생, 보다 더 나은 삶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을 모토로 하여 더 나은 삶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최고의 성능,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욜로닉스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펀픽과 업무 협의를 거쳐, 욜로봇을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최저가에 만나 볼 수 있도록 했다. 펀픽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으면 발급되는 2,000원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욜로봇 로봇청소기는 몸체 높이 63mm의 슬림한 바디를 자랑하는 슬림 로봇 청소기로, 집안 가구 밑, 쇼파 밑 등을 어떤 좁은 공간도 원활하게 다닐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각 모서리 청소에 최적화된 D자형으로 디자인돼 모서리 구석구석 깔끔하게 청소 가능하다.

약 45dB 정도의 조용한 청소 소음을 자랑하는 욜로봇에는 브러시-흡입-헤파필터-걸레 등 4단계 청소시스템이 있어 각종 먼지, 좁쌀, 강아지털, 머리카락 등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이외에도 8개의 벽 감지 센서와 3개의 바닥 감지 센서가 있어 벽과의 충돌을 막아주고, 10cm 이상의 높이에서 청소를 진행할 경우 추락을 방지한다. 또한, 자동 충전 기능이 있어 청소를 마치면 충전 스테이션으로 돌아가 스스로 충전을 시작하는 매우 스마트한 로봇청소기다.

옵션으로는 화이트/블랙 컬러가 있으며, 최저가 책정으로 인한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블랙 컬러는 현재 품절된 상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수만 2018-04-05 11:58:10
진짜?! 오~바로사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