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Z370 메인보드 구매 시 PUBG 백팩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Z370 메인보드 구매 시 PUBG 백팩 증정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0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GIGABYTE Technology Co., LTD(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 4월 1일부터 Z370 메인보드 5종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코스프레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글로벌 인기 게임인 ‘플레이어언노운 배틀그라운드’에 등장하는 3레벨 백팩과 같은 밀리터리 스타일의 백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로써, 패션과 실속 두 가지를 모두 챙긴 경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제품인 기가바이트의 Z370 어로스 게이밍 시리즈는 오버클럭과 시스템의 안정성을 책임지는 디지털 전원부로 채용해 오버클럭은 물론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작동한 FPS 최적화 메인보드이다.

또한, 듀얼 디지털 RGB + RGBW 헤더를 통해 원하는 색상 설정 및 LED 액션 선택이 가능해 시각적 만족까지 챙겼다.

기가바이트의 인텔 Z370 칩셋 중 AORUS 제품군을(상단에 사진에 있는 다섯 모델) 행사기간 동안 구매하고 AORUS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딤을 등록하면 본 이벤트에 참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어로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2018년 5월 11일에 발표되며, 선착순 100명에게 경품을 일괄 배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