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페이, 국내 가입자 천만 명 돌파
상태바
삼성 페이, 국내 가입자 천만 명 돌파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4.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 결제 금액 18조 원 넘어서, 돌파 기념 갤럭시S9 프로모션 실시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삼성전자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 페이’가 출시 약 2년 반 만인 올해 3월 기준으로 국내 가입자수 1,000만 명을 돌파했다. 누적 결제금액은 18조 원 이상에 달한다.

지난 2015년 8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삼성 페이는 출시 2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 명을 기록했고 2017년 8월에는 누적 결제 금액 10조 원을 넘어서며 국내 모바일 결제 서비스 대중화를 이끌고 있다.

이와 같은 성공의 비결로는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대부분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쇼핑·교통카드·멤버십·리워즈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 등이 꼽힌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가입자 1,0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4월 2일부터 30일까지 삼성 페이 우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S9+’ 자급제폰을 10만 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삼성 페이 팬 스페셜(Fan Special)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삼성 페이 사용자들은 삼성 리워즈 5,000포인트로 10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갤럭시S9·S9+ 자급제폰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플래그십 제품 최초로 선보인 갤럭시S9·S9+ 자급제폰은 이동통신사 대리점 방문 없이도 기기 구입 후 유심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페이 팬 스페셜 프로모션은 삼성 페이를 즐겨 사용하시는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갤럭시와 삼성 페이 팬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