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지능적 제어 시스템 iCUE 선보여
상태바
커세어, 지능적 제어 시스템 iCUE 선보여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3.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커세어(박재천 지사장)는 커세어의 모든 제품을 하나의 인터페이스로 통합해 조절하는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iCUE’ 출시를 발표했다. 모든 커세어 제품을 하나의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통합한 iCUE는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에서부터 팬, 쿨러, PSU까지 전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호환 가능한 모든 커세어 제품에 단 한번의 클릭으로 RGB 조명효과를 곧바로 적용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대시보드로 시스템 성능을 한눈에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팬, 펌프 속도 조정을 통해 하드웨어의 온도를 조정할 수 있다.

특히 RGB 조명 제어 기능은 단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제품에 동일한 조명 효과를 적용하고, 수십 가지의 사전 설정 옵션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다중 조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자연스러운 효과 전환부터 다이내믹한 웨이브 및 잔물결 효과 등이다.

iCUE는 조명 커스터마이징에만 그치지 않는다. 유명 컴퓨터 비디오 게임 발행사인 유비소프트(Ubisoft)와의 파트너십으로 파크라이5에 30개의 자동 인게임(in-game) 조명효과를 적용할 수 있게 됐다. 각 효과는 호프 카운티(Hope County)에서 사용자가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유비소프트와 공동 개발돼 게임 세계를 탐험하거나 전투를 벌일 때, 혹은 게임 세계를 살펴볼 때 게임 속 사용자의 움직임이 조명에 반영된다.

iCUE는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정교한 매크로 및 키 맵핑을 통해 업무처리와 게임 플레이 방식을 바꿔 놓는다. 호환 가능한 커세어 키보드 및 마우스의 모든 키와 버튼을 재매핑하거나 완전히 다시 프로그래밍할 수 있어 게이밍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생산성도 향상시킨다.

복잡한 스펠링이 조합된 단어도 키 하나만 누르면 입력할 수 있어 MMO에 도움이 되며, 다기능 이미지 편집 기능으로 에프터 이펙트(After Effects)도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온라인에 로그인하거나, 프로필을 저장하는데 필요한 계정을 만들 필요 없이 iCUE만 있으면 시스템을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컨트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