쉿, 펀픽X지니뮤직 SECRET EVENT! 블루투스 이어폰 등 온오프라인 최저가
상태바
쉿, 펀픽X지니뮤직 SECRET EVENT! 블루투스 이어폰 등 온오프라인 최저가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3.2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인 지니뮤직과의 제휴를 기념해 각종 음향기기를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판매한다.

해당 내용은 펀픽 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SECRET EVENT‘를 열어 펀픽에서 판매되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단 20일 동안 온·오프라인 최저가에 제공하는 것으로, 음향기기를 구매하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펀픽X지니뮤직 제휴 기념 온·오프라인 최저가 기획전에는 끊김 없는 무선 블루투스이어폰 ‘CN-100TWS’, 높은 방수력을 자랑하는 넥밴드 블루투스이어폰 ‘미포 J2’, 고급스러운 디자인 덕에 인테리어용으로도 제격인 프리미엄 블루투스 스피커 ‘팍시스 멜로디’ 등 인기 있는 BEST 음향기기들이 다수 포함됐다. 이 외에도 브리츠와 아이리버 등 다양한 브랜드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들도 있다.

또한, 이번 SECRET EVENT를 통해 구매하신 분 중에서 추첨을 통해 지니뮤직 한 달 이용권(50명), 요요스피커(50명)을 증정하는 등 유례없는 파격적인 혜택을 자랑해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펀픽 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펀픽X지니뮤직 제휴 기념 SECRET EVENT의 기간은 3월 28일부터 4월 16일까지이며, 제품 품절 시 해당 상품은 판매 종료된다.

이벤트 제품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