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봄나들이 맞이 ‘블루투스 스피커·헤드셋’ 추천
상태바
아임커머스, 봄나들이 맞이 ‘블루투스 스피커·헤드셋’ 추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3.2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벛꽃이 만개할 시기가 다가왔다.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에 꽃샘추위가 물러가게 되면 그 이후에는 수많은 상춘객들이 봄의 향기를 물씬 맡게 될 것이다. 이에따라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아임커머스는 봄을 만끽할 때 함께하면 좋은 나들이 용품을 소개했다.

카이스터 BTX3 블루투스 스피커

도심을 벗어나 교외로 라이딩을 떠날 계획이라면 귀를 즐겁게 해주는 블루투스 스피커는 어떨까. 자전거에 스피커를 장착할 수 있다면 더더욱 좋다.

카이스터 BTX3는 기기 상단과 하단에 우퍼가 장착된 2.2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다. 내구성 좋은 스틸 바디에, 20W의 출력으로 야외에서 음악을 듣기에 적절하다. 또한, 어두운 곳에서 사용하기 편하게 LED 버튼이 탑재됐다.

카이스터 BTX3는 블루투스 4.2 및 스마트폰 APE, FLAC 포맷 지원으로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AUX 단자를 통해 외부기기와 연결해 음악을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 내장 배터리를 탑재해, 완충 시 최대 10시간 이상의 재생(볼륨 40%), 전화 대기 최대 20시간 사용할 수 있다.

 

코비 BT COMBO 블루투스 헤드셋

야외에서 사용할 헤드셋을 찾고 있다면 케이블이 걸리적거리는 유선 제품보다는 무선 헤드셋을 추천한다.

코비 BT COMBO는 유선 및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헤드폰이다. 블루투스(3.0 버전)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폰 및 스마트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노이즈(잡음) 제거기능을 탑재해 잡음 없는 깨끗한 통화품질을 지원한다. SWEAT PROOF의 생활방수 설계가 적용돼 땀으로부터 안전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충전은 범용성 높은 마이크로 5핀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