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제9회 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일정 발표
상태바
어도비,‘제9회 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일정 발표
  • 초코우유
  • 승인 2008.12.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전세계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최대의 디자인, 필름 대회인9 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Adobe Design Achievement Awards)’ 공모작 모집 일정 발표했다.

 

이번9 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인터랙티브 미디어, 모션 미디어 기존의 전통 미디어 3 분야에 걸쳐 공모작을 모집하며, 모집 일정은 2008 12월부터 2009 65(미국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이다. 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이하 ADAA) 웹사이트(www.ADAAentry.com) 통해 작품을 접수 가능하며, 웹사이트 방문자들은 등록된 작품을 실시간으로 열람할 있다.

 

특히 이번 9 ADAA 공모전 시상식은 국제그래픽디자인협회 (International Council of Graphic Design Associations)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2009 10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되는국제그래픽디자인협회(Icograda) 세계디자인회의에서 시상식이 진행된다. 이에 따라 회의에 참석하는 2,500명의 세계 디자인 필름 산업 대표단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터랙티브 디자인 개발 분야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전세계적으로 급증함에 따라, 이번 디자인 공모전에서는 특히 인터랙티브 미디어, 모션미디어, 전통 미디어 분야에서 재능 있는 작품에 대한 심사가 집중될 예정이다. 인터랙티브 미디어 분야 브라우저 기반 디자인, 브라우저 기반 디자인, 응용 개발, 설치 디자인과 모바일 디자인 등이 포함되며 모션 미디어에는 애니메이션, 라이브 액션 모션그래픽스가, 전통 미디어에는 일러스트레이션, 패키징, 사진 프린트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된다

 

올해로 개최 9회에 접어드는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 업계 최고의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제작된 분야별 우수 작품을 공모하여 매년 최고의 학생 그래픽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일러스트레이터, 애니메이터, 디지털 필름메이커, 개발자, 컴퓨터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공모전으로,저작권자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