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킥보드 신규 브랜드 ‘로드엔진’ 런칭, 22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상태바
펀픽, 전동킥보드 신규 브랜드 ‘로드엔진’ 런칭, 22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3.2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해 펀픽에서 새롭게 런칭될 예정인 스마트모빌리티 브랜드 ‘로드엔진’에서 5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된 전동킥보드 출시와 함께 예약판매를 개시했다.

로드엔진(ROAD ENGINE)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킥보드는 입문형 전동킥보드인 ‘R3’, ‘R3+’, ‘R5’, 일반형 전동킥보드인 ‘R7’, 고급형 전동킥보드인 ‘R9’으로, 총 5가지다. ‘R9’을 제외한 모든 라인업의 컬러는 블랙, 화이트, 아이언 그레이, 크림 베이지, 블루 등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특히, 펀픽이 런칭하는 로드엔진 전동킥보드의 모든 라인업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디자인만을 선택해 새롭게 탄생시킨 것으로, 기존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최대 4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3월 22일부터 4월 4일 이내 구매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로드엔진 전용 킥보드 가방과 로드엔진 정품 발판 스티커 1개, 스마트모빌리티 액세서리 10%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에어고 미니드론 등 펀픽 공식스토어 베스트 제품 1종을 초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할 수 있는 베스트 제품은 매월 변경된다.

사전예약은 3월 22일부터 시작하며,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제품 및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