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픽스, 안텍 메모리 유통 시작
상태바
바이픽스, 안텍 메모리 유통 시작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3.2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IT 전문 수입, 유통기업 (주)바이픽스(대표 김인식)는 글로벌 PC 하드웨어 브랜드인 Antec(이하 안텍)의 메모리 제품에 대한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개시함과 동시에 신제품에 대한 국내 유통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안텍은 1986년 북미에 설립된 글로벌 브랜드로 파워와 케이스 등의 주요부품은 물론 주변기기 분야를 다룬다. Antec Memory(이하 안텍메모리)는 안텍 그룹의 계열사로 PC 제품 개발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한 개발진으로 구성됐다. 고성능 메모리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는 이념으로 설립됐다.

이번에 출시된 Series 5는 RGB, Red, White 의 3종류 LED의 싱글킷으로 각각 2400, 2666, 3000MHz의 클럭으로 출시됐으며 추가 케이블 연결 없이 기본 메모리 슬롯에서 공급받는 전력만으로 튜닝 LED 효과가 구현된다.

또한 Series 5 RGB는 RGB 지원 메인보드가 아닌 일반 메인보드에서도 기본 RGB Flow를 경험할 수 있으며 RGB 지원 메인보드의 경우 ASUS AURA SYNC, Gigabyte RGB Fusion, MSI Mystic Light 등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소프트웨어를 사용해 조명 효과를 변경할 수 있다.

​바이픽스는 2018년 3월부터 안텍메모리의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시작하며, 추가적인 라인업의 확장과 추후 기술지원, A/S 서비스 등의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는 방침이다.

​바이픽스 관계자는 "단순히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는 역할 뿐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을 소개하겠다"며 "이번 안텍메모리의 런칭으로 국내 유저들에게 또다른 선택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바이픽스 고객지원팀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