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추천, 30여 종의 자전거용품까지!
상태바
펀픽,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추천, 30여 종의 자전거용품까지!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3.19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끝나지 않을 것처럼 몰아치던 매서운 겨울 추위가 드디어 완전히 물러났다. 최근 며칠간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자 나들이를 준비하는 등 야외에서 여가를 즐기려는 움직임이 조금씩 일고 있다.

그와 함께 야외활동 시 이용하기 좋은 전기자전거나 전동스쿠터, 전동휠과 같은 1인용 이동 수단의 인기도 다시금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올해에는 꼭 전동킥보드를 타고 따뜻한 봄을 만끽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을 살지 고민이라면 스마트모빌리티와 이어폰 등 전자기기를 전문으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펀픽을 추천한다.

현재 펀픽에는 전기자전거, 전동휠, 전동스쿠터를 포함한 60여 가지 종류의 스마트모빌리티 제품들이 입점해 있어 여러 종류의 전기자전거와 전동스쿠터를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전동스쿠터와 전기자전거 외에도 헬멧, 후미등, 사이드 미러 등 30여 종의 자전거용품도 판매하고 있어 주행에 필요한 각종 액세서리까지 한 번에 고를 수 있다.

한편, 스마트모빌리티 브랜드인 ‘로드엔진’에서 출시하는 전동킥보드의 사전예약이 3월 중으로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사람들의 문의도 끊이지 않고 있다. ‘로드엔진’은 올해 상반기 신규 런칭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브랜드다.

다양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와 같은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과 자전거용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