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삼성 갤럭시 S9 시리즈용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 소개
상태바
벨킨, 삼성 갤럭시 S9 시리즈용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 소개
  • 노경주 기자
  • 승인 2018.03.09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노경주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기업 벨킨은 삼성 갤럭시 S9/S9 플러스 출시를 맞아, 갤럭시 S9/S9 플러스용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을 선보인다.

갤럭시 S9 시리즈는 카메라 기능이 강화돼 초당 960개 프레임을 촬영하는 ‘초고속 카메라(슈퍼 슬로우 모션), 사용자를 닮은 아바타로 동영상 촬영 및 메시지 전송이 가능한 ‘AR 이모지’ 기능과 스마트TV·패밀리허브 등 사물인터넷(IoT)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싱스'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된 제품이다. 이러한 프리미엄 기능을 활용하려면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벨킨은 이를 위한 프리미엄 솔루션을 소개한다.

‘MIXIT↑ DuraTek USB-C to USB-A 케이블’과 ‘DuPont Kevlar 섬유 소재가 내장된 Mixit DuraTek USB-C 케이블’은 이중 꼬임 나일론과 절연 소재로 구성된 Kevlar 섬유를 적용해 유연하면서도 마모와 변형이 적다. 커넥터 부분에는 세련된 디자인과 보호 기능을 동시에 살린 알루미늄 케이스가 적용됐다.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의 벨킨 ‘BOOST↑UP 2포트 차량용 충전기’와 ‘USB A to USB C’ 케이블을 이용하면 이동 중에도 2개의 스마트폰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 24와트 전력을 사용하는 차량용 충전기는 장치를 안전하게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차량 내 충전 포트에 직접 연결 가능하며 LED 표시등으로 장치가 충전 중임을 나타낸다.

한편, 벨킨 페이스북에서는 3월16일부터 31일까지 ‘갤럭시 S9 시리즈와 어울리는 최고의 벨킨 액세서리를 골라주세요!’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갤럭시 S9 시리즈와 함께 같이 가지고 싶은 벨킨 액서서리 제품명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