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더 깨끗하게 펀픽 CODE G 크리스탈 로드 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상태바
4단계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더 깨끗하게 펀픽 CODE G 크리스탈 로드 에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3.0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따스한 봄날과 함께 황사와 미세먼지가 실내까지 침투해 우리의 건강을 위협한다. 특히 차량 내·외부 공기가 순환하는 가운데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세균, 배기가스 등 유해물질이 차 안으로 유입될 수 있다.

이렇게 더러워진 차량 내부 공기를 깨끗이 하려면 좋은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필요하다. 이에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펀픽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고급 차량용 공기청정기, CODE G 크리스탈 로드 에어를 소개한다.

 

헤파필터와 음이온의 장점을 동시에

크리스탈 로드 에어는 우선 360도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한 후 H11급 헤파(HEPA) 필터를 이용해 0.3μm 크기의 미세먼지를 평균 95% 정화한다. 이후 카본 필터로 담배 냄새를 비롯한 공기 속 악취를 제거해 공기를 더욱 상쾌하게 한다.

공기 중에 떠다니는 바이러스와 세균은 항균 은나노 필터를 이용해 정화한다. 이후 음이온을 발산해 남아 있는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4단계를 거쳐 깨끗해진 공기는 내부의 터보팬을 이용해 차량 내부 구석구석까지 내보낸다.

▲ 4단계 공기정화 시스템으로 차량 내 공기를 깨끗이 한다.

이를 통해 크리스탈 로드 에어는 15㎡(약 4.5평) 규모의 공간을 공기 정화할 수 있다. 일반 차량을 충분히 커버할만한 수준이다.

 

어느 차에서도 잘 어울린다

크리스탈 로드 에어는 어느 차량 내부에서도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도록 블랙과 실버,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됐다. 또한, 바디 프레임을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해 프레임에서 알루미늄 특유의 영롱한 색상이 나타난다. 여기에 특수 아노다이징 처리로 일반 소재보다 내구성이 좋고 감촉도 매끄럽다.

▲ 블랙·실버 컬러가 알루미늄 프레임과 잘 어울린다.

이렇게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는 크리스탈 로드 에어는 컵홀더에 딱 맞는 원통형으로 제작돼 차량 내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다.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용 고무 패치가 부착돼 흔들림 없이 고정할 수 있다.

 

어댑터만 꽂으면 작동 완료

크리스탈 로드 에어의 사용법은 매우 간편하다. 동봉된 정격전압 12V의 어댑터를 연결하고 어댑터를 차량용 시가잭에 꽂으면 바로 전원이 켜진다. 상단의 컨트롤 버튼을 누르면 원터치로 강약 조절을 할 수 있다. 정격전압 24V인 차량의 경우 24V로 호환이 안 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 원터치로 간편하게 강약 조절이 가능하다.

필터 청소도 간단하다. 제품을 왼쪽으로 돌려 상부와 하부를 나누고 하부의 필터를 분리한 뒤 면봉이나 솔로 필터에 남은 이물질을 제거하면 된다. 다 쓴 필터는 쉽게 교체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3~4개월 주기로 교체하는 것을 권장한다.

크리스탈 로드 에어는 4단계 공기정화 시스템으로 차량 내부 공기를 상쾌하게 하고 멋진 디자인과 편리함도 갖춘 차량용 공기청정기다. 봄철을 맞아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한 차량 공기 오염 때문에 고민이 많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