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4 Pro ‘God of War 리미티드 에디션’ 4월 20일 발매
상태바
SIEK, PS4 Pro ‘God of War 리미티드 에디션’ 4월 20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3.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 Pro(이하 PS4 Pro, HDD: 1TB)의 특별 디자인 모델 ‘PS4 Pro God of War Limited Edition’을 2018년 4월 20일(금) 548,000원에 발매한다.

본 상품에는 특별히 디자인된 PS4 Pro의 본체 및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와 함께 PS4용 소프트웨어 ‘God of War’의 디스크 버전이 포함된다. 또한 ‘듀얼쇼크4 무선 컨트롤러 God of War Limited Edition’도 69,800원에 같은 날 별도 발매한다.

본 상품은 영웅적인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아들 아트레우스와 함께 험한 야생의 북유럽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싸우는, God of War의 주인공 ‘크레토스’가 휘두르는 강력한 무기인 리바이어던 도끼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됐다.

PS4용 God of War는 수많은 상을 수상하고 큰 찬사를 받은 God of Wa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산타 모니카 스튜디오(Santa Monica Studio)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코리 발로그(Cory Barlog)는 게이밍의 가장 주목 받는 아이콘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신들의 그림자 외부에 살고 있는 크레토스는 익숙하지 않은 땅과 예기치 못한 위협, 그리고 아버지가 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에 적응해야만 한다.

SI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들이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4 플랫폼의 보급 및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