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아크로니스 테크니컬 세미나’ 개최 소식
상태바
‘제1회 아크로니스 테크니컬 세미나’ 개최 소식
  • 편집부
  • 승인 2008.12.1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업체인 아크로니스 아시아(www.acronis.co.kr)는 오는 12 17()에 강남구 역삼동 ToBe 세미나장에서, 시스템 백업 및 복구에 관심있는 기업과 개인유저를 대상으로 복잡한 IT 환경의 비즈니스 연속성 (Business Continuity) 구현을 위한 백업/복구 환경 구축 전략과 ‘아크로니스 트루이미지 (Acronis True Image) 제품 군의 소개와 활용 방법을 설명하는 ‘제 1회 아크로니스 테크니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의 국내 기업과 PC 백업/복구시장의 공격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펼쳐진다. 디지털 의존도가 높아진 오늘날의 기업 비즈니스와 개인 PC환경에서 백업/복구 환경 구축 전략을 소개하고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Acronis True Image)’ 제품군의 특징을 보여주고 전문가들의 이용법, 활용팁을 시연해 아크로니스 솔루션에 대한 이해도 증진과 저변확대를 유도한다고 한다.
 

아크로니스 아시아의  서호익상무는 "관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실제사용하는 기업 및 개인유저들의 높은 솔루션 이해도가 필수다. 이번 ‘제 1회 아크로니스 테크니컬 세미나’는 아크로니스의 이러한 국내 백업/복구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처음으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국내 기업 및 개인유저들에게 아크로니스의 백업/복구 솔루션의 타사제품 대비 장점과 정확한 사용법, 활용 팁 등의 설명을 통해 솔루션 이해도를 증진시켜, 궁극적으로 국내 백업/복구시장에 대한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아크로니스코리아(02-501-1882)로 확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