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 아스크텍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 PC 케이스 국내 유통 개시
상태바
써멀테이크, 아스크텍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 PC 케이스 국내 유통 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3.05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써멀테이크는 국내 독점 유통사 ㈜아스크텍을 통해 전면 유선형 곡선 디자인 및 왼쪽 4mm 강화유리 패널을 갖춘 PC 케이스 '써멀테이크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의 국내 유통을 개시했다.

써멀테이크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은 왼쪽 4mm 강화유리와 전면에는 써멀테이크의 유선형 디자인을 갖췄다. 링팬이 장착돼 부각된 튜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파워 커버 덮개로 깔끔함을 더해 왼쪽 4mm 강화유리로 내부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VIEW 22 강화유리 케이스는 사용하기 편리한 레이아웃의 상단 멀티 포트를 장착 하였으며, USB 3.0은 기존 USB 2.0에 비해 최대 10배 이상의 속도를 지원한다. 또한, VIEW 22 강화유리 케이스는 통풍에 유리한 상단 배기시스템을 적용했고, 120mm 팬 3개 또는 140mm 팬 2개가 상단 및 전면에 장착이 가능해 내부의 열기를 빠르게 배출 함으로서 시스템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파워커버가 장착돼 전원 및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파워의 소음도 줄일 수 있다.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넓은 공간 활용으로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아스크텍 마케팅 담당자는 "VIEW 22 강화유리 에디션은 고급 강화유리에 내츄럴한 전면 유선형 디자인으로 심미성이 더해진 컴팩트한 미들타워 케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