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PS4용 ‘Detroit: Become Human’ 한국어 버전 5월 25일 발매
상태바
SIEK, PS4용 ‘Detroit: Become Human’ 한국어 버전 5월 25일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3.0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Detroit: Become Human’ 한국어 버전을 2018년 5월 25일(금)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탠다드 에디션(디스크 및 다운로드 버전)은 59,800원, 컬렉터스 에디션(디스크 버전)은 69,800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다운로드 버전)은 69,800원에 각각 발매된다.

 

■ Detroit: Become Human 소개

Detroit: Become Human은 Quantic Dream이 제작한 최신 작품으로, Fahrenheit, Heavy Rain, 그리고 BEYOND: Two Souls가 선보였던 유저의 감성을 자극하는 내러티브 중심의 경험이 더욱 확장됐다. 인간성이란 과연 무엇인지에 대해 선택과 결과로 이루어진 감정의 여정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2036년, 디트로이트는 일상에서 살아 움직이는 안드로이드의 개발과 상업화로 또 다른 부흥을 맞이한다. 그러나 생명체와 같이 행동하는 안드로이드가 생겨나면서 상황은 점차 심각해진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세 명의 역할을 맡아, 각기 다른 시선으로 새로운 삶의 방식에 대해 고찰할 수 있다.

놀라운 방식으로 연결된 내러티브 스릴러를 플레이하고, 선택과 결과를 통해 캐릭터의 운명뿐 아니라 도시 전체의 미래를 결정해보자.

본 타이틀의 다운로드 버전은 3월 2일부터 PlayStation Store를 통해 예약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