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스, K801 오테뮤광축 게이밍 키보드 특가 진행
상태바
루티스, K801 오테뮤광축 게이밍 키보드 특가 진행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2.22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국산 게이밍기어 전문 업체 ㈜루티스(대표: 박규태)는 오는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G마켓을 통해 새롭게 출시된 루티스 K801 오테뮤 광축 게이밍키보드 제품에 대하여 출시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진행되는 루티스 K801 오테뮤광축 게이밍 키보드 출시 특가 행사는 K801 오테뮤광축 게이밍 키보드 제품이 유통되기 전 G마켓을 통해 30% 정도 인하된 특가 판매로 진행되는 행사이다.

루티스 Lunatic K801 오테뮤광축 게이밍 키보드는 기계식키보드의 청축의 키 타건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IR방식의 오테뮤 광축 센서를 적용해 0.2ms의 익스트림한 응답속도와 기존 기계식 스위치보다 스트로크를 25% 줄여 어떤 게임에서도 빠른 반응을 하도록 설계됐고 1000Hz 리얼스캔 및 폴링레이트의 빠른 키보드 반응 속도와 5천만 회의 스위치 클릭 내구성을 지녔다.

또한 IP68 등급의 방수, 방진 인증을 받아 먼지가 많은 장소에서 사용하거나 음료, 커피, 물등의 침수로 인한 상황에서도 안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으며 키보드의 스위치의 불량이 발생할 경우 Lunatic K801 게이밍 제품 박스에 함께 동봉된 여분의 오테뮤광축 키 스위치를 이용해 키 스위치를 교체할 수 있도록 돼 키 스위치의 불량이 발생해도 쉽게 사용자가 대처할 수 있다.

루티스 담당자는 "루티스의 새로운 게이밍 키보드 K801 제품의 출시까지 기다려주고 응원을 해주신 유저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에 금번 G마켓 특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하면서 "많은 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성능의 게이밍 키보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