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헬스케어 스마트밴드 ‘BA-SW5’ 출시
상태바
브리츠, 헬스케어 스마트밴드 ‘BA-SW5’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2.2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멀티미디어, 블루투스 스피커 및 이어폰 등 생활밀착형 IT기기 전문기업 브리츠는 걸음수, 칼로리 소모량, 심박수, 혈압측정, 산소포화도 측정 기능이 있는 헬스케어 스마트밴드 ‘BA-SW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A-SW5는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해 스마트폰과 연결해 사용하는 스마트밴드다. 기존 스마트밴드가 지니고 있는 ▲현재 시간 표시 ▲걸음수 및 칼로리 소모량 측정 ▲이동 거리 타이머 등의 실용적인 기능을 지원한다. 이외에 ▲혈압/산소포화도/심박수/수면 패턴 분석 등의 헬스케어 정보를 측정한다. 브리츠 측은 BA-SW5는 의료기기가 아니기에 측정값에 오차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BA-SW5는 장시간 앉아 있을 때나 전화·SMS·SNS 수신 시, 혹은 사용자가 지정한 시간에 스마트밴드가 이를 진동으로 알려주는 기능을 지원한다. 연동된 스마트폰 위치가 기억이 나지 않을 때는 스마트폰 찾기 기능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생활방수를 지원해 물에도 비교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브리츠는 BA-SW5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구매 후 사진 상품평 작성과 SNS에 인증사진을 올린 이들에게 ‘브리츠 BA-SF1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