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커머스, 옥션에 'UM2 차량용 충전기' 무상지급 행사
상태바
아임커머스, 옥션에 'UM2 차량용 충전기' 무상지급 행사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2.2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IT 스마트기기 전문회사 아임커머스는 2018년 신년이벤트로 옥션에서 ‘UM2 차량용 고속충전기'를 무상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따라 옥션에서 UM2의 USB-PD 충전기를 구매한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이들은 ‘UM2 차량용 고속충전기 QC302'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3월 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아임커머스는 옥션에서 오는 3월 4일까지 퀵차지 고속멀티충전기인 ‘UM2 QC40W/ QC80W’를 구매한 이들에게 전원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PD 충전용 C-라이트닝 케이블’ 혹은 ‘노트북 충전용 AC코드+잭 2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UM2 QC40W/QC80W는 USB-PD(Power Delivery) 규격을 지원한 고속멀티충전기다. USB-PD는 USB-C타입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최대 100W급 충전 규격으로, 아이폰X, 맥북, 최신 윈도우 기반 OS 노트북 등 많은 신제품이 충전 규격으로 USB-PD를 채택하고 있다.

아임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아임커머스 UM2만의 독보적인 멀티충전기 라인업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차량용 충전기까지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번기회를 꼭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