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떠오르는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추천!
상태바
펀픽,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떠오르는 전동스쿠터 & 전기자전거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2.14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전동스쿠터, 전기자전거 등 스마트모빌리티가 출퇴근용, 대리기사용으로 사랑받으며 지난 한 해 동안 관련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다.

특히 환경문제가 대두하면서 차세대 교통수단으로 친환경적인 스마트모빌리티가 주목받고 있어 관련 법규 제정 등 그 시장이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스마트모빌리티 제품 판매 및 전국 A/S망까지 구축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에서는 세계 최초로 X자 디자인을 채택해 내구성을 높인 접이식 전동스쿠터와 전기자전거를 선보여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해당 제품인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를 소개한다.

▲ ASKMY SPY X01.

ASKMY SPY X01은 정격 출력 250W의 소형 전기 스쿠터다.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디기 때문에 성인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11,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한 ASKMY SPY X01의 최대 주행거리는 약 60km로 웬만한 거리는 한 번의 완충만으로도 이동할 수 있다.

한 번의 조작만으로 간편하게 폴딩이 가능하며 19kg밖에 나가지 않는 가벼운 무게 덕에 다른 운송수단 이용 시에는 손쉽게 운반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 ASKMY SPY X03.

ASKMY SPY X03은 전동스쿠터에서 한 단계 진화한 제품이다. 기존의 전동스쿠터에 탈부착 가능한 자전거 페달을 더해 전기자전거로 완성시켰다.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X자형 디자인에 듀얼 서스펜션을 탑재해 안전성을 더욱 높였으며 바이크 타이어 업계 최고급 브랜드의 타이어를 사용해 매끄럽지 않은 도로도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다.

배터리 탈부착이 가능해 배터리만 따로 충전을 한 뒤 제품에 장착해 주면 되기 때문에 충전이 더욱 간편해졌다. 최대 속도 약 25km/h, 약 15˚에서 최대 20˚의 경사까지 동반 가능해 어디서나 자유로운 주행이 가능하다.

전동스쿠터 ASKMY SPY X01과 전기자전거 ASKMY SPY X03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