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콤팩트한 FM 라디오 알람시계 ‘BZ-CR3181’ 출시
상태바
브리츠, 콤팩트한 FM 라디오 알람시계 ‘BZ-CR3181’ 출시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2.1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사운드 전문기업 브리츠는 FM 라디오 알람시계 ‘BZ-CR318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BZ-CR3181은 성인 손 한 뼘에도 못 미치는 콤팩트한 크기의 알람시계다. 전면에는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검은 바탕에 붉은빛 LED가 사용됐다. 상단에는 9개의 버튼이 배치됐다. 내부에는 1.5인치(38.1mm) 프리미엄 유닛이 탑재됐다.

알람은 최대 2개까지 설정할 수 있다. 알람 음은 FM 라디오 혹은 부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낮잠 타이머 기능도 들어갔다. 5분부터 120분까지 시간을 설정하면 지정한 시간에 알람을 울려 깨워준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라디오가 꺼지는 슬립타이머 기능도 지원한다.

FM 라디오는 채널 탐색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수신 가능한 채널을 찾아 들려준다. 디스플레이에는 수신 중인 채널이 표시되며, 외장 안테나가 있기 때문에 보다 깨끗한 음질로 라디오를 들을 수 있다. 최대 20개 채널까지 프리셋으로 저장할 수 있다.

BZ-CR3181은 AC220V 전원으로 구동된다. 뒤쪽에는 백업용 보조배터리(AAA*2)가 들어가며, 일시적인 정전에도 설정된 데이터를 유지한다.

브리츠 마케팅 담당자는 “BZ-CR3181은 강렬한 레드 컬러로 시선을 자극할 뿐 아니라 작고 깜짝한 크기로 침대 옆 사이드 테이블, 화장대, 식탁, 사무용 책상 등 어디에도 어울리기 때문에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톡톡히 해낸다”며 “두 개의 알람과 FM 라디오, 그리고 취침 타이머와 낮잠 타이머 등 다양한 기능으로 무장해 생활에 즐거움과 활력을 주는 스마트 매니저 알람시계 라디오이다”고 전했다.

BZ-CR3181의 소비자 가격은 4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