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충전 걱정 없는 행복한 발렌타인데이&설을 위한 ‘사랑 가득한 충전 솔루션’ 제안
상태바
벨킨, 충전 걱정 없는 행복한 발렌타인데이&설을 위한 ‘사랑 가득한 충전 솔루션’ 제안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2.0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소중한 사람들과 선물을 주고 받는 특별한 날이 연달아 찾아온다. 올해는 연인들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발렌타인데이'와 한 곳에서 가족이 모이는 '설날'이 하루 차이이다. 누구보다 더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달하기에 선물 선택에 대한 고민이 다른 때 보다 깊어진다.

이런 상황에서 모바일 충전은 요즘 사람들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상황과 장소에서 편리하고 사용하기 쉬운 충전 솔루션은 최고의 선물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 주자인 벨킨은 2월의 중요한 기념일인 발렌타인데이와 설을 맞아 세련되고 유용한 선물을 찾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사랑 가득한 충전 솔루션’을 제안한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스타일리시한 집돌이/집순이 타입의 연인에게 어울리는 최고의 선물 솔루션

BOOST↑UP™ 무선 충전 패드(7.5W)

단지 스마트폰을 패드에 내려놓음으로써 고속 Qi 충전 방식으로 집에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집을 깨끗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다.

벨킨의 ‘아이폰 X, 아이폰 8 플러스, 아이폰 8 용 BOOST↑UP™ 무선 충전 패드(7.5W)’는 디자인에 민감하거나 아이폰을 고속 충전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는 선물 솔루션이다. 깔끔한 흰색의 원형 디자인은 놓아두기만 해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대부분의 경량 케이스를 휴대폰에서 분리하지 않고도 충전이 가능하다.

 

사랑의 힘, 포켓파워 5000&10000 배터리팩으로 이동 중 충전

보조배터리는 매일 충전이 필요한 연인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벨킨의 새로운 배터리 팩은 세련되면서 컴팩트하고 이동 중에 충전되는 안전 문제로부터 안전하다. 2개의 USB 포트를 통해 최대 5V 2.4A 출력으로 고속충전이 가능하며, 포켓파워 10000의 경우에는 스마트폰 기준 최대 3회, 5000 모델은 최대 1.5회까지 충전을 할 수 있다.

 

설 연휴의 장거리 여정을 위한 선물 솔루션

애플 워치를 배터리 방전으로부터 보호하다, 벨킨 애플 워치용 트래블 스탠드

장시간 실외에 있게 되는 설연휴 귀성-귀경길에는 어디서든 편하게 갖고 다닐 수 있는 충전기가 필수다. 요즘 많은 이들이 항상 소지하고 있는 스마트 워치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다.

벨킨의 ‘애플 워치용 트래블 스탠드’는 컴팩트하고 내구성 강한 케이스로 이동 중에도 안전하게 보호 가능하며, 케이블 정리 기능으로 케이스 안에 깔끔하게 케이블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조절식 크래들을 통해 애플 워치를 완전히 눕히거나 직각으로 세울 수 있어 다양한 형태로 충전 가능하며, 나이트스탠드 모드를 사용하면 충전 중에도 알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애플 워치 + 아이폰용 올인원 선물 솔루션, Valet Charger™ 파워팩

이동 중에 하나의 배터리팩으로 최적화가 가능한 올인원 선물 솔루션. 벨킨 애플워치+아이폰용 Valet Charger™ 파워팩은 6700mAh의 용량에 스마트폰과 애플 워치 두 디바이스를 하나의 배터리로 동시 충전이 가능한 휴대용 2-in-1 솔루션이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내장된 마그네틱 충전 모듈로 별도 케이블 없이 애플워치를 최대 8번 무선 충전할 수 있는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췄다.

한편, 벨킨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선이 없는 자유를 만끽하세요!’라는 주제로 무선 충전기 증정 이벤트를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1명을 댓글로 소환해, 무선충전패드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와 2018년 응원 메시지 또는 발렌타인데이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