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실용적인 디자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펀픽 ‘오토봇M, 오토봇Q’
상태바
가장 실용적인 디자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추천 펀픽 ‘오토봇M, 오토봇Q’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2.08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봇 M은 다양한 형태의 휴대폰 거치대 중에서 가장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차량용 거치대다.

▲ 오토봇 M.

메탈 느낌의 고급 재질로 제작된 오토봇 M은 뜨거운 바람이나 여름철 태양열을 견딜 수 있도록 열에 강한 내열 ABS 소재를 사용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송풍구 형으로 제작되어 설치가 매우 간편하며, 운전 중 한 손으로 빠르게 조작할 수 있는 오토봇 M은 거치대의 양 옆을 자유자재로 넓힐 수 있어 종류 상관없이 3.5~6인치의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자석형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봇 Q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핸드폰 거치대다.

▲ 오토봇 Q.

오토봇 Q는 자석형 휴대폰 거치대로, 자석형 휴대폰 거치대는 한번 설치하기만 하면 그 이후 사용이 매우 편리해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추천으로 거론되는 경우가 많다.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지름 4.5cm의 적당한 사이즈의 오토봇 Q는 차량 내부에 거추장스러운 액세서리를 꺼려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특히 상하좌우로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회전 및 미세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더욱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다.

동봉된 스티커로 부착이 가능한 곳이라면 차량이 아닌 다양한 장소에서도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높은 차량용 거치대로 추천한다.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오토봇 M’, ‘오토봇 Q’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