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전문몰 펀픽이 추천한다! 끊김 없는 무선이어폰 ‘CN-100TWS’!
상태바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몰 펀픽이 추천한다! 끊김 없는 무선이어폰 ‘CN-100TWS’!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2.0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N-100TWS.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블루투스 이어폰을 전문으로 하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에서 지난해 말 출시했던 블루투스 이어폰 ‘CN-100TWS’가 뜨거운 관심 속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의 입에 끊임없이 오르내리고 있는 CN-100TWS는 약 7만 원대의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무선이어폰이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가의 블루투스 이어폰들과 비교했을 때 음질 면에서 전혀 뒤지지 않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N-100TWS가 무선이어폰으로 추천받는 이유 중 하나로 꼽히는 음질의 비결은 10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CN-100TWS에 사용된 내부 부품들에 있다. CN-100TWS에 사용되는 모든 부품에 고급 부품을 사용했으며 경력 20년 이상의 베테랑 음향 전문가들이 기술 개발과 튜닝에 참여해 명품 이어폰 못지 않은 음질을 구현했다.

전파 간섭의 영향을 가장 효율적으로 차단하는 Action 2823 칩을 내장한 CN-100TWS는 기존 무선이어폰들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끊김’을 없앴다. 장애물이 없는 환경에서는 직선거리 10m 이상에서도 연결이 유지된다.

IP56 단계의 방진/방수 이어폰으로 제작돼 땀이 많이 나는 피트니스 활동 시 사용할 무선이어폰 추천으로도 제격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귀에 쏙 들어가게 디자인돼 격한 운동에도 귀에서 이탈할 위험이 없다.

재생 시간은 약 3~4시간이며 휴대와 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CN-100TWS 전용 충전 크래들을 이용해 수시로 충전을 병행하며 사용한다면 최대 16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음질, 연결감도부터 착용감까지 놓치지 않은 블루투스 이어폰 CN-100TWS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