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정리를 깔끔하게, 넷기어 GS908E 스위치
상태바
케이블 정리를 깔끔하게, 넷기어 GS908E 스위치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2.0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집이나 회사에서 수많은 유선 인터넷 기기를 연결하고 있다. 집에서는 PC를 시작해 IPTV, IP 카메라 등을 연결하고 회사에서는 PC부터 여러 대인 데다가 NAS나 프린 터 등 다양한 기기를 유선으로 연결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공유기에는 유선 연결 포트 4개가 있기 때문에 유선 연결 포트를 늘리기 위한 허브가 필요하다. 더구나 수많은 유선 기기를 공유기에 연결하다 보면 연결 포트도 부족하고 케이블 정리도 쉽지 않다. 넷기어 GS908E 스위치라면 이러한 점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넷기어 GS908E 스위치는 인터넷 사용이 많은 집이나 사무실을 고려해 제작된 사용자 친화적 인 스위치이다. 외부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내장형 케이블 정리 기능이 있어 연결된 케이블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LED 켜기/끄기 버튼이 있어 환경을 조용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유선 연결 포트는 모 두 기가비트를 지원하는데 총 8개의 포트가 있어 PC, IPTV, 콘솔 게임기, 스트리밍 비디오 플레이어, NAS, VoIP 전화 어댑터, IP 카메라 및 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을 한 번에 연결할 수 있다.

▲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했다.

 

통합 케이블 관리

넷기어 GS908E 스위치는 너저분한 유선 케이블을 정리해 네트워크 환경을 깔끔하게 유지하게 해준다. 통합 케이블 관리 기능은 미관상 좋지 않은 얽힌 케이블을 정리해 사무실과 집을 깔끔하게 정돈할 수 있다.

케이블 홀더를 통해 케이블이 흩어지지 않게 해 준다. 범용 케이블 관리가 가능해 다양한 유형의 이더넷 케이블, USB 케이블, 전원 어댑터를 지원한다. 또한, USB 포트마다 2A 전력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고속으로 충전할 수 있다. 포트마다 10W, 최대 20W의 전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최대 2대의 태블릿PC까지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 후면에는 덮개가 있어 랜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원클릭 스마트 설정

넷기어 GS908E 스위치는 사전 구성 및 최적화된 설정으로 신속한 ‘원클릭’ 설정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게임을 즐길 때 지연이 거의 없도록 하거나 미디어 스트리밍을 가장 높은 우선순위 로 해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표준 LAN 네트워킹 또는 자신만의 맞춤식 사용자 정의 모드도 설정할 수 있다.

설정 모드는 직관적인 웹브라우저 기반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단순하다. 게다가 전문가를 위한 다양한 고급 기능도 제공한다.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모든 기능은 PC는 물론, 모바일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 USB 포트는 2A 전력을 지원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고속 충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