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발렌타인데이 무선 이어폰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젠하이저, 발렌타인데이 무선 이어폰 할인 행사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2.0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연인과 가족, 그리고 친구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와 ‘졸업/입학 축하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연인과 커플아이템으로 구매해 같이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젠하이저의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무선 인이어 이어폰 ‘모멘텀 프리’(MOMENTUM Free) 제품을 2개 구입시 1개를 40% 할인해주는 이벤트다. 합리적인 가격에 모멘텀 프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2월 8일부터 2월 12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젠하이저의 모멘텀 프리는 모멘텀 시리즈 특유의 왜곡 없는 사운드와 강력한 베이스, 섬세한 보컬 프로젝션 등을 제공하며, 블루투스 4.2와 퀄컴의 저지연 코덱인 apt-X™ LL(Low Latency) 등의 최신 기술이 적용돼 젠하이저의 선명한 사운드를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젠하이저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이해 2월 한 달간 소중한 사람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졸업/입학 축하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졸업/입학 축하 페스티벌은 젠하이저를 대표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PXC550과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인 M2 IEBT 등을 포함한 다양한 유무선 헤드폰과 이어폰 구매시 10만 원당 5천 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젠하이저코리아 관계자는 “가격대비 심리적 만족을 뜻하는 ‘가심비’의 소비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준 높은 사운드를 추구하는 소비자 또는 음악이 주는 즐거움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고민해왔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