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게임에 맞는 마우스패드 3종 추천! 쿠거 SPEED 2 & CONTROL 2 & ARENA
상태바
당신의 게임에 맞는 마우스패드 3종 추천! 쿠거 SPEED 2 & CONTROL 2 & ARENA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3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 마우스패드 리뷰=이철호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게임이 큰 인기를 끌면서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는 물론 게이밍 마우스패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프로게이머나 유명 BJ, 스트리머가 쓰는 마우스패드가 유명해질 정도다. 

그런데 이런 마우스패드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써야 문제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에 쿠거에서는 게이머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저마다의 특징을 지닌 마우스패드 3종을 준비했다.

 

빠른 움직임이 필요하다면? 쿠거 SPEED 2

▲ 쿠거 SPEED 2.

빠른 반응속도가 중요한 게임에서는 마우스를 요리조리 빨리 움직일 수 있게 도와주는 마우스패드가 필요하다. 쿠거 SPEED 2는 매우 부드러운 HD 질감의 표면처리가 돼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마우스를 빠르게 움직일 수 있다. 격렬하게 마우스를 움직이다가 패드가 틀어지지 않도록 고무바닥엔 물결무늬 처리를 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물결무늬 고무바닥 처리로 패드가 틀어지는 일을 방지한다.

또한, 5mm 두께로 매우 푹신하며 테두리를 재봉 처리해 내구성이 좋다. 물이나 음료수를 쏟아도 닦아내고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방수 처리가 이뤄졌으며 천연고무 소재로 제작돼 친환경적이다. 사용자의 성향에 따라 S/M/L/XL 사이즈로 구성됐다. 가격은 1월 31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24,000원(L 사이즈)이다.

 

정확한 컨트롤을 원한다면? 쿠거 CONTROL 2

▲ 쿠거 CONTROL 2.

게임에서는 빠른 반응속도만큼이나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도 매우 중요하다. 쿠거 CONTROL 2는 정확한 컨트롤을 원하는 유저들을 위해 러프글라이드 표면 처리가 돼 있다. 이는 섬세하고 정밀한 타겟팅을 보장해 에임 하나에 승부가 갈리는 FPS 게임에 특히 적합하다.

▲ 5mm 두께로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하며, 테두리를 재봉 처리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또한, 물결무늬 고무바닥 처리로 패드가 틀어지는 일을 방지하고 5mm 두께로 안정감 있는 사용감을 제공한다. 재봉 처리된 테두리로 마모를 방지하며, 뛰어난 방수처리로 콜라나 컵라면 국물이 쏟아져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무독성 재질로 이뤄져 친환경적인 쿠거 CONTROL 2는 S/M/L/XL 사이즈로 나눠 제작됐다. 가격은 1월 31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24,000원(L 사이즈)이다.

 

컴퓨터 주변을 깔끔하게 하려면? 쿠거 ARENA

▲ 쿠거 ARENA.

요즘에는 마우스 장패드가 게이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길쭉한 사이즈의 장패드에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얹어 사용할 수 있어 컴퓨터 책상 주변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쿠거 ARENA 또한 800x300x5mm의 넉넉한 사이즈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모두 얹어 사용할 수 있어 컴퓨터 사용 환경이 더 깔끔해진다.

▲ 넉넉한 사이즈로 키보드와 마우스를 깔끔하게 배치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부드러운 표면처리로 빠르고 정밀한 움직임이 가능하며 잘 헤지는 테두리에 자수 처리가 이뤄져 내구성이 좋다. 뒷면엔 물결무늬의 천연고무 처리가 돼 있어 패드가 잘 흔들리지 않으며, 천연고무와 무독성 소재로 제작돼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방수 처리된 표면 덕분에 물을 쏟아도 휴지나 천으로 닦아내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월 31일, 오픈마켓 최저가 기준으로 약 14,6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