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K ‘신차원게임 넵튠 VIIR’, 1월 30일 정식 발매
상태바
CFK ‘신차원게임 넵튠 VIIR’, 1월 30일 정식 발매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1.3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CFK는 PlayStation 4, PlayStation VR 대응 신작 한글화 소프트웨어 ‘신차원게임 넵튠 VIIR’를 1월 30일(화) 정식으로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은 인기 RPG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새로운 그래픽 엔진을 사용해 보다 아름답고 향상된 그래픽과 게임을 보다 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새롭고 다양한 시스템, 여기에 여러 추가 요소를 더해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차원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넵튠 일행의 만남과 모험을 그리는 신작이다.

이번 작에서는 전투를 비롯해 여러 부분에서 큰 변화를 꾀하고 있으며, 기존에 없던 새로운 이벤트 및 연출도 추가됐으며 각 캐릭터 간의 성능 및 게임 진행에 있어서도 밸런스를 조절했기에, 이전 ‘신차원게임 넵튠 VII’를 플레이했던 유저라도 전혀 새로운 기분으로 즐길 수 있는 신작이다.

여기에 이번 작에서는 PS VR에 대응해 기존 영차원, 초차원, 심차원에 이은 새로운 차원인 VR 차원에서 진행되는 ‘VR 이벤트’가 준비됐다.

VR 차원에 있는 ‘플레이어 룸’이라 명명된 공간에서 플레이어는 3D 모델링으로 구현된 넵튠 일행과 1대 1로 커뮤니케이션을 하게 된다. 본편과는 또 다른 그녀들의 매력을 느끼는 것에 더해, 플레이어가 본 것에 반응하거나 다채로운 회화를 즐길 수 있다.

 

CFK에서는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의 발매를 맞아, M&H BOOKS와의 협력을 통해 진행하는 ‘신차원게임 넵튠 VIIR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카페’에서 넵튠의 캐릭터 상품 판매를 개시한다.

한국에선 처음으로 개시하는 초차원게임 넵튠의 공식 이벤트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카페에서는, 넵튠의 등장인물들이 수놓인 다양한 전시물과 등신대 판넬 등과 함께, 지금까지 한국에 발매되었던 게임 시리즈와 각종 특전, 공식 일러스트 및 설정 자료를 전시해 카페를 방문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M&H BOOKS에서 자랑하는 라떼아트와 함께, 음료 주문시 넵튠의 캐릭터가 그려진 코스터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카페 안에 PlayStation 4, PlayStation VR의 시연대를 준비해, 한글판 신차원게임 넵튠 VIIR 을 체험할 수도 있다.

이번 이벤트에선 한국만의 오리지널 캐릭터 상품뿐만 아니라 미국 IdeaFactory International의 협력을 얻어, 해외의 넵튠 캐릭터 상품도 함께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