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다 지나가는데 아직도 없다면? 펀픽, ‘디어마 ST800’ 가습기 추천!
상태바
겨울 다 지나가는데 아직도 없다면? 펀픽, ‘디어마 ST800’ 가습기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30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유례없는 강추위가 계속되면서 건조함이 증가해 실내 습도 유지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겨울철 건조한 실내는 면역력을 낮추며 호흡기 질환, 피부 질환 등에 치명적이다. 이에 더 늦기 전에 본격적인 가습기 추천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펀픽의 스마트한 가습기 ‘디어마 ST800’을 소개한다.

 

 

많은 사람들에게 가습기 추천으로 언급되는 디어마 ST800은 터치식 버튼을 사용해 6가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 가습기다.

초당 100만 회 이상 강력한 진동으로 마이크로 단위의 수분 분자를 만들어 내뿜는 디어마 가습기 ST800에는 초음파 방식이 사용됐기 때문에 가열 방식과 달리 화상 위험이 없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4L의 대용량 수조를 내장하고 있어 16시간 연속 분사가 가능해 물을 자주 갈지 않아도 돼 업무로 바쁜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에 제격으로,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사무실 가습기 추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강/중/약으로 3단계 분무량 조절이 가능함은 물론 희망 습도를 설정하면 주변 습도를 인식해 자동으로 분무량을 조절하며 습도 조절을 유지하는 습도 설정 시스템이 있어 촉촉하고 쾌적한 환경을 원하는 대로 조성할 수 있다.

활성탄 필터로 외부 공기 유입 중 세균, 바이러스 등의 유해물질을 여과하여 제품 내부 오염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제품 수조 안에 은나노 칩셋이 내장돼 있어 수질을 정화시켜 주기 때문에 더욱 맑고 깨끗한 공기를 느낄 수 있다.

타이머 기능과 수면 모드까지 갖춘 똑똑한 가습기 추천 제품 디어마 ST800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