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저렴한 원목침대&스탠드 행거 등 원룸 집 꾸미기 용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펀픽, 저렴한 원목침대&스탠드 행거 등 원룸 집 꾸미기 용품 기획전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24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펀픽에서 자취생들을 위한 각종 집 꾸미기 용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마련했다. 최대 55,000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는 저렴한 원목 침대를 비롯해 실용적인 생활 용품을 다수 포함했다.

펀픽은 ”집 꾸미기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이번 기획전에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을 득템해 성공적인 원룸 꾸미기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현재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추천했다.

▲ 마켓비 원목침대.

핀란드산 고급 소나무를 사용해 제작한 마켓비 원목 침대는 따뜻한 느낌의 내추럴한 공간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90x210x200의 싱글사이즈 저상 침대로, 천장이 낮은 복층이나 좁은 공간에서 활용하기에도 좋다.

▲ 스탠드 행거&옷걸이.

원룸 꾸미기 필수품으로 꼽히는 스탠드 옷걸이 중, 펀픽에서 가장 인기 있는 BRUG 스탠드 행거는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기본 행거다.

폭 46cm의 다리가 안정감 있게 지지해주며 미끄럼 방지 고리가 있어 옷걸이가 흘러내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등 저렴한 가격 대비 스탠드 옷걸이의 기본을 모두 갖춘 가성비 좋은 스탠드 행거다.

기획전에 포함된 또 다른 스탠드 옷걸이로는 컬러 코랙 스탠드 옷걸이도 있다. 360도 회전 방식으로 공간 활용성을 최대화했으며 깔끔한 화이트 색상에 화사한 컬러로 포인트를 줘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나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외에도 좁은 공간 활용 1등 공신으로 꼽히는 문걸이 수납 선반과, 보들보들한 느낌으로 안정감을 주는 Montana 마약 담요 등 자취생을 위한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저렴한 가격 대비 활용도 높은 상품들로만 구성된 이번 기획전 ‘슬기로운 자취생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