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빗, 새로운 스마트워치 ‘핏빗 아이오닉’ 선보여
상태바
핏빗, 새로운 스마트워치 ‘핏빗 아이오닉’ 선보여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22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글로벌 웨어러블 브랜드 핏빗(Fitbit)이 새로운 스마트워치 핏빗 아이오닉(Fitbit Ionic)을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오는 26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핏빗 아이오닉은 핏빗의 헬스 및 피트니스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면 무호흡증과 같은 헬스 인사이트를 심도있게 추적하는 새로운 SpO2 센서, 업계 최고 수준의 GPS 성능, 손목에서 쉽게 배울 수 있는 다이나믹 운동법, 향상된 심박수 측정, 최대 수심 50m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비접촉 결제, 음악 재생, 스마트 알림, 다양한 인기 앱과 시계 화면이 핏빗 앱 갤러리를 통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최대 5일간 지속되는 배터리 수명, 자동 활동량 및 수면 모니터링, 다양한 플랫폼 간의 호환성 등 핏빗의 모든 핵심 기능을 갖추고 있다.

핏빗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 제임스 박(James Park)은 “10년 전 핏빗은 최초로 헬스 피트니스 트래커를 선보이며 웨어러블 산업을 개척했다. 이후 핏빗은 웨어러블 기기 혁신을 이끌면서 전세계 수백 만 명의 사용자들이 좀 더 효과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도록 최대 규모의 소셜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등 글로벌 웨어러블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해 왔다”고 전했다.

또한, “핏빗은 아이오닉을 통해 소비자들이 스마트워치에서 아직까지 경험하지 못한 개인화 기능과 최첨단 기술의 심도있는 인사이트를 결합한 헬스 및 피트니스 플랫폼을 선사할 것이며, 계속해서 건강 모니터링 기능의 무한한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