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겨울철에도 변함없는 인기! 전기자전거 & 전동스쿠터 2종 추천
상태바
펀픽, 겨울철에도 변함없는 인기! 전기자전거 & 전동스쿠터 2종 추천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16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스마트 모빌리티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세를 보이며 그 이용자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와 같은 1인용 이동 수단인 스마트 모빌리티가 출퇴근용 혹은 여가용으로 사랑받으며 추운 겨울철에도 그 인기가 식지 않는 중이라고 밝혔다.

스마트 모빌리티 판매와 함께 국내 A/S 지점을 운영하며 사후 A/S까지 제공하는 전자기기 쇼핑몰 펀픽은 전동스쿠터 브랜드인 ASKMY의 공식 수입 판매처로, 스마트 모빌리티 제품의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방문하는 사이트다. 이에 펀픽의 대표적인 접이식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2종을 추천한다.

▲ ASKMY SPY X01.

ASKMY SPY X01은 페달이 없는 형태의 소형 전동스쿠터로, 세계 최초 X형 디자인을 채택해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콤팩트한 크기에 폴딩까지 가능해, 주차공간에서 자유로우며 운반 또한 편리하다.

자동차 도색 공정과 같은 방식의 도색으로 광택이 우수하고 작은 상처들에 대한 내구성이 높을 뿐 아니라, 앞/뒤 바퀴 모두에 브레이크가 장착된 고사양의 디스크 브레이크가 적용돼 보다 안전한 주행이 가능한 제품이다.

▲ ASKMY SPY X03.

ASKMY SPY X03은 전동스쿠터에 페달을 장착한 접이식 전기자전거 모델로, 배터리 소진 시 페달을 밟아 이동할 수 있어 전기자전거와 전동스쿠터의 장점을 모두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ASKMY SPY X03 역시 폴딩이 가능한 접이식 전기자전거로, X 프레임 하단에 위치한 폴딩 손잡이를 당겨주면 약 1초 만에 손쉽게 자전거를 접을 수 있다.

바이크 타이어 업계 최고급 브랜드인 MAXXIS 타이어를 사용했으며 업그레이드된 듀얼 서스펜스가 탑재돼 있어 돌길이나 보도블록, 산길 등 매끄럽지 않은 도로도 더욱 안정적인 느낌으로 주행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국내에서 필요한 공식적인 인증절차를 모두 거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며, 국내 A/S센터에서 6개월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SKMY 공식 수입 판매점인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