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게일 슬라이드 적용 DDR4 RGB LED EVO-X 19200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게일 슬라이드 적용 DDR4 RGB LED EVO-X 19200 출시
  • 김희철 기자
  • 승인 2018.01.1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김희철 기자]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PC 매니아들에게 각광받는 게이밍 및 화려한 LED 튜닝 효과를 가진 게일(GEIL)사의 신규 슬라이드 스위치 적용 RGB LED EVO-X DDR4 19200클럭(2400Mhz)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DDR4 EVO-X 시리즈 메모리는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RGB LED 조명을 소프트웨어 조작 방식과 물리적 스위치 방식 두가지 완벽 호환을 하는 DDR4 LED 조명을 가진 제품이다.

ASUS, GIGABYTE, MSI, ASROCK 등의 유명 메인보드 제조사가 제공하는 자체 RGB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인보드 RGB LED 조명 효과를 메모리에 RGB 조명으로 동일하게 구현할 수 있는 공식 인증을 진행한 제품이다. 메인보드 소프트웨어의 LED 색상 변경 및 LED 모드 변경 등을 통해 딜레이 없이 메인보드와 동기화시킬 수 있다.

또한 이번 DDR4 EVO-X 시리즈 메모리는 새롭게 변경된 슬라이드 스위치 기능을 제공한다. RGB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지 않는 일반 메인보드에서도 다이나믹한 RGB 조명을 즐길 수 있게 메인보드 9V / 12V의 팬 전력 공급 단자 등을 통해 전력을 공급한다.

또한, 메모리 상단의 슬라이드 스위치를 조정해, RGBW 4컬러 사이클, 256 컬러 사이클 중 1가지 모드 고정, RGBW 4컬러 중 1가지 고정, 256컬러 사이클 모드 등을 통해 손쉽게 조명 발광 효과를 구현할 수 있다.

디자인적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이번 EVO-X 19200클럭(2400Mhz) 시리즈는 건 메탈 색상을 표현한 블랙 방열판과 화이트 방열판 두 가지 타입에 LED 빛이 투과되는 게일(GEIL)로고가 각인된 슬라이드 스위치를 사용해 기존 제품보다 시스템 구성 시 효과적인 LED 튜닝효과를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