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히피안 전기 온풍기 QN02 & MT4 가정용 온수매트 & 한일 프리미엄 전기매트
상태바
펀픽 히피안 전기 온풍기 QN02 & MT4 가정용 온수매트 & 한일 프리미엄 전기매트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16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겨울을 위한 가정용 온풍기, 온수·전기매트 3종 추천

[smartPC사랑 디지털가전 리뷰=이철호 기자] 겨울철, 한파가 들이닥치면서 온풍기, 온수매트, 전기매트 등 난방기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런데 이런 난방기구를 잘못 구입할 경우 과열, 합선으로 인한 화재로 큰 피해를 볼 수 있다. 온종일 난방을 하다 보면 아파트 관리비도 많이 나가기 마련이다. 올겨울을 따뜻하게 보내면서 화재 위험을 줄이고 난방비도 아끼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가정용 온풍기와 온수·전기매트 3종을 소개한다.

히피안 전기 온풍기 QN02

히피안 전기 온풍기 QN02는 작고 가벼워서 일반 가정은 물론 직장인, 여성, 1인 가구에도 적합한 온풍기다. 매트한 재질로 이뤄져 고급스러우며 둥글게 라운딩 처리된 모서리로 부드러움을 더했다. 상단의 버튼 4개로 전원은 물론 난방의 세기, 회전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이 전기 온풍기는 고효율 대류 방식으로 2초 만에 공기를 흡입, 가열해 안정적으로 실내를 난방한다. 그리고, 최대 80도까지 넓은 범위의 난방을 커버한다.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에너지 효율도 높다. 또한, 소음이 최대 42db에 지나지 않아 사무실에서도, 공부방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피안 전기 온풍기 QN02는 매우 안전하다. 불꽃이 직접 일어나지 않는 PTC 히터 방식, 내장된 온도 감지 센서와 온도 퓨즈, 고급 ABS 내연 재질, 순금 전자식 넘어짐 감지 센서 덕분이다. 이를 바탕으로 KC 인증을 통과했기때문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여름에는 송풍 기능으로 시원한 바람을 쐴 수 있어서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MT4 가정용 온수매트

귀여운 패턴의 별들이 프린팅된 MT4 가정용 온수매트는 깔끔하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 둬도 잘 어울린다. 매트는 얇게 디자인돼 손쉽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다. 그런데도 쿠션감이 있어 푹신하며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상당히 부드럽다.

MT4 가정용 온수매트는 효율적인 난방을 위해 5중 구조로 이뤄진 리버시블 매트로 구성됐다. 병렬 연결된 4개의 이중온수 와이어 호스가 보다 빨리 열을 전달하고 열손실 방지층이 열효율을 높인다. 또한, 특허받은 온수관 배열로 순환 병목 현상을 줄이고 매트 곳곳에 열을 순환시킨다. 그래서 설정 온도에 4배 빨리 도달하며 온도도 잘 유지된다.

겉면의 원단은 방수 처리가 돼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온수매트 보일러는 단순하고 알아보기 쉽게 제작한 버튼과 LED로 쉽게 조작할 수 있다. 온도 조절은 물론 시간 조절도 쉬워서 오랫동안 온수매트를 켠 나머지 화재가 발생하는 일을 방지할 수 있다.

 

한일 프리미엄 전기매트

한일 프리미엄 전기매트는 깔끔한 무늬가 삽입된, 고급스런 북유럽풍 디자인의 전기매트다. 두툼한 매트는 쿠션감이 좋고 소음도 적으며 부드러운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4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물세탁이 가능한 재질로 오염에 강하다.

전기매트를 자주 사용하다 보면 화재가 발생하기 쉬운데 이 전기매트는 그런 문제를 최소화했다. 우선 인공지능 자동 타이머를 내장해 전원을 끄지 않고 외출해도 13~15시간 뒤엔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또한, 7단 구조를 통한 다양한 단열로 제품이 과열됐을 때 화재를 예방한다. 이 구조는 안전은 물론 열효율을 극대화해준다.

이뿐만이 아니다. 무자계 발열선으로 전자파와 자기장을 차단하고 인체에 무해한 고급 원단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좌우 분리 난방이 가능하며 하루 8시간씩 사용해도 한 달 난방비가 2,250원에 불과해 경제적이기까지 한 전기매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