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격투액션 ‘SNK 히로인즈 TAG TEAM FRENZY’, 닌텐도 스위치‧PS4로 올 여름 출시 결정
상태바
신작격투액션 ‘SNK 히로인즈 TAG TEAM FRENZY’, 닌텐도 스위치‧PS4로 올 여름 출시 결정
  • 임병선 기자
  • 승인 2018.01.1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주식회사 SNK(대표: 도야마 코이치)가, 닌텐도 스위치와 PlayStation 4용 신작 격투 액션 ‘SNK 히로인즈 TAG TEAM FRENZY’를 2018년 여름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작은 격투게임 유저라면 익숙한 ‘아랑전설’ 시리즈의 ‘시라누이 마이’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아사미야 아테나’, ‘레오나 하이데른’, ‘쿠라 다이아몬드’ 등 귀엽고 섹시한 SNK의 히로인들이 태그를 맺어 2on2로 싸우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초심자부터 상급자까지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을 채용했다. 전방의 ‘어태커’와 후방의 ‘서포터’의 2인 1조로 팀을 맺어 상대팀과 대전하는 방식이다. 버튼 하나 만으로도 구사 가능한 다채로운 기술과 ‘원호계’, ‘방해계’, ‘SP계’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해 유리한 흐름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상대의 체력이 거의 남지 않은 상태에서 초필살기 ‘드림 피니쉬’를 히트시키면 승리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좋아하는 히로인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탑재해 기존 대전 격투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커스터마이즈에는 의상과 액세서리, 음성 등을 변경할 수 있다. 그 밖에도 포즈, 시선의 조정 및 배경과 스탬프를 장식해 히로인들을 촬영하는 것도 가능하며, 커스터마이즈한 의상으로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