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씨앤에스, LG전자 블루레이 외장 ODD BP50NB40 신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정진씨앤에스, LG전자 블루레이 외장 ODD BP50NB40 신년 이벤트 진행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1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블루레이 ODD국내 공식 총판인 정진씨앤에스는 2018년 새해맞이 블루레이 외장ODD 구매 고객 신년 사은품증정 행사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LG전자 외장형 블루레이 ODD 제품인 BP50NB40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용 파우치, 마우스패드등의 사은품을 1월 31일까지 무료 증정한다.

그리고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LG전자 블루레이 외장형 ODD BP50NB40 제품은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를 가진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노트북, PC 등에서 블루레이 영화, 콘서트 영상 등을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는 POWERDVD 소프트웨어를 기본 증정하고 있다.

또한, 1,000년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 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M-DISC를 이용해 데이터를 백업하면 스크래치를 방지하고 오랜 기간 동영상, 사진, 자료 파일 등을 보관할 수 있다.

한편, 새해맞이 블루레이 외장ODD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유통 인증점, 11번가, 옥션, 지마켓, 스토어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