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픽, 블루투스 이어폰/무선이어폰 대규모 할인전 진행 중!
상태바
펀픽, 블루투스 이어폰/무선이어폰 대규모 할인전 진행 중!
  • 이철호 기자
  • 승인 2018.01.10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이어폰 전문 쇼핑몰 펀픽에서 ‘블루투스 이어폰&무선이어폰 대규모 할인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최대 109,100원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토페어링을 탑재한 ‘Yell-ER600’, 노이즈 완벽 차단 ‘코드프리 X’, 완전 방수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 등 인기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 Yell-ER600.

오토페어링 적용으로 번거로운 수동 페어링 과정을 생략해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무선이어폰 Yell-ER600은 충전과 휴대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전용 충전 크래들이 내장된 제품이다. 2200mAh 대용량의 충전 크래들은 이어버즈의 충전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의 충전까지 가능하다.

▲ 미포 J2.

이벤트에 포함된 또 다른 블루투스 이어폰 미포 J2는 완전 침수에도 30분 가량 버틸 수 있는 완전 방수 이어폰이다. 아마존 음향기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제품으로 목에 걸 수 있도록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제작돼 분실 위험을 줄였으며, 800곡의 음악을 저장할 수 있는 8G의 내장 메모리가 있어 스마트폰 연결 없이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1월 3일부터 약 삼 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선이어폰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비즈니스 벨트와 황사마스크(50개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펀픽에서는 신기한 제품을 한 데 모은 무술년 맞이 기획전 ‘이개뭐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