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전국 VR 체험존 '오버턴' 체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전국 VR 체험존 '오버턴' 체험 이벤트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1.09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은 오는 26일까지 약 3주간 ‘오버턴’(OVERTUTN)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버턴은 ‘와이제이엠게임즈’의 VR전용 1인칭 시점 FPS게임이다. 거대한 실험실과 실패한 실험체들 사이에서 과거에 대한 기억을 잃은 채 미스테리한 소녀 ‘마기’를 만나 스토리의 퍼즐 조각을 맞춰나간다는 내용을 중심으로 한다.

이번 체험존 이벤트에서 함께 사용되는 룸스케일 VR HTC VIVE는 고성능 모션인식 센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움직임이 가상현실에 그대로 구현되는 고해상도 VR기기다. 민첩성을 요하는 오버턴 게임의 체험자에게 극강의 몰입감과 긴장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제이씨현시스템 측의 입장이다.

제이씨현시스템은 매일 각 체험존에 방문하는 선착순 2명에게는 스타벅스 오늘의 커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예약 후 방문하는 것도 가능하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VR에 관심 있던 전국의 많은 분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버턴과 다양한 VR 컨텐츠를 무료로 경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추운 겨울 VIVE로 따뜻한 실내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VR 체험존은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에 위치하며 자세한 위치 정보는 VIVE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