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 프로모션 확대 진행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HTC VIVE VR 프로모션 확대 진행
  • 조은혜 기자
  • 승인 2018.01.05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룸스케일 VR기기 ‘VIVE’(바이브)의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은 VIVE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중인 NEW YEAR DEALS 프로모션을 네이버 오픈마켓과 가격비교사이트(다나와, 에누리) 및 국내 최대 IT 쇼핑몰 컴퓨존 등 에서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를 통해 바이브 구매자는 런칭 전부터 화려한 그래픽과 생동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로 화제를 모은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블록버스터 VR게임 ‘오버턴’(OVERTUTN) 번들팩과, 신세계 상품권(10만 원 상당)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판매처 확대로 인해 다양한 결제방식 선택 및 쿠폰사용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오버턴 번들팩에는 오버턴 게임코드를 비롯해, 메인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머그컵&마우스패드’가 포함된다.

오버턴은 VR에 최적화된 1인칭 시점의 유료 게임이다. 의문에 쌓인 거대한 실험실과 실패한 실험체들 사이에서, 과거에 대한 기억을 잃은 채 미스테리한 소녀 ‘마기’를 만나 스토리의 퍼즐 조각을 맞춰나간다는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다나와, 에누리, 컴퓨존에서 HTC VIVE 검색을 통해 볼 수 있다. VIVE 공식 쇼핑몰과 '대한민국 VR세상의 모든것, VRTip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2018년 새해맞이 VIVE 프로모션의 오픈마켓 및 다양한 가격비교사이트로의 확대 진행을 통해, 많은 분들이 2중 3중의 혜택으로 VIVE를 더욱 가볍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